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불량자 인터넷 가입 금방 되었네요

신용불량자 인터넷 가입 금방 되었네요

 

신용불량자 인터넷가입


제가 lg쪽에 많은 금액들이 미납이있는 상태였습니다
  금액은 약 200만원이 넘는 돈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입이 힘들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인터넷티비 가입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sk 쪽으로 인터넷 티비 상품을 문의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인터넷티비 가입이 안된다는 잡변을 받았습니다 
lg에 미납이있는것이 이쪽 다른쪽까지 넘어오게 되어서 가입자체가 안되다고 하더군요 ㅜㅜ
신용불량자 인터넷가입이 안될꺼라고 생각헸는데 역시 그랬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하고 여기저기 문의를 하고 검색을해보았습니다 

 


그러던중 신용불량자 인터넷 가입이된다는 대리점을 알게되었습니다 
통신연체가 있어도 금액에 상관없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참다행 이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요금제 같은것들을 따로 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500메가 인터넷 티비 상품이 필요한 상태었습니다 
게임을 해야해서요 그런데 인터넷 티비 와이파이까지 결합 상품이있었네요 금액또한 마음에 드는 금액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인터넷 티비 와이파이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 괜찮은 조건이었죠 그래서 일단 접수를해보았습니다 
친절하신 상담원 애기로는 인터넷 100메가 부터 500메가까지 1기가도 모두다 가입이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인터넷속도는 보통 검색위주로 사용하는 분들은 100메가가 적정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500메가 부터는 저처럼 게임을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하다고 합니다 
인터넷 티비 가입이 과연 될까??? 여러가지 고민을 하며 하루이틀 기다리다 보니 바로 받을수 있었습니다
 인터넷 티비 신용불량자 인 제가  가입이 정말되더군요 티비로는 넷플릭스 등 모든서비스가 
모두 지원이됩니다  아주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속도 또한 제가원하는 속도가 충분히 나오는 
대칭형인터넷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해보았는데 속도가 충분하게 잘나오더군요 그래도 인터넷 500메가에 티비 기가와이파이까지 
이가격 매월 3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역또한 상관없이 전국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더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겠네요
신용불량자도 인터넷티비 가입 저처럼 편하게 잘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인터넷티비 통신연체나 통신미납 등으로 가입이 안된다고 걱정하실 필요가 없겠네요     
우리가 일상생활은 하는데 인터넷 티비 와이상품은 꼭팔요한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은행업무부터 배달음식까지 모든것을 이용하며 살고있습니다 현대시대에 인터넷이 있어야 하는데 휴대폰데이터만으로는 이용하는데 한계가있습니다  
그래서 와이파이란것이 필요합니다

 


 무제한으로 데이터 소진없이  휴대폰 데이터를 이용 하실수가있습니다
 물론 5g기가 와이파이는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집안에서는 데이턴 걱정없이 인터넷 티비 와이파기까지 폰으로도 무제한으로 데이터이용을 하실수가있습니다
  이제는 선택이아니라 필수선택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인터넷티비 상품은 이제 우리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수요소라고할수있습니다 인터넷 티비 와이파이 상품은 전국모두 설치가 됩니다 

 


그리고 상담또한 24시간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언제든 상담만 편하게 먼저 받아보세요 
카톡 germen77 
24시간 상담전화 010-3231-7878 입니다